게시판 상세

에어팟 프로로 주문해야 했으나 에어팟으로 잘못 주문했고


내 과실은 인정하니 일반적인 온라인 거래처럼 패널티 먹고 교환이나 환불하려고 했으나 교환환불 모두 안된다고만 합니다.


제품 소개란에는 주문폭주로 출고가 지연된다고 하는걸 봐선 악성 재고로 남는 것도 아닐텐데 무조건  교환환불은 안된다고 합니다.


좀 더 융통성을 발휘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2020-09-08 15:05:32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SGRAPHICS 2020-09-08 15:23:06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공지사항, 상세페이지에 안내해드리고 있지만 잘못주문하신경우에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저희는 재고판매를 한번도 한적이 없습니다. 또 모든 제품을 새제품으로 제작해드리는 목표를 두고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처럼 잘못주문해주신 분들의 교환처리를 해드릴경우 재고가 생기게 되어 무조건 다 폐기할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가 제품을 받아서 다시 사용할수 있는 경우라면 무조건 교환 환불처리가 가능하겠지만 인쇄과정상 그렇지 못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주의해서 주문해달라고 당부드리고 있는 부분 입니다.
    저희의 실수로 잘못제작해 드렸다면 10번이고 다시 제작해서 보내드립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실수의 경우에는 저희가 처리해드릴 방법이 없습니다.
    저희도 도움을 드리지 못해 안타깝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